Dengarkan 혼자라고 느낄 때 lagu dari RHYME-A- dengan lirik

혼자라고 느낄 때

RHYME-A-, San E15 Jun 2011

Lirik 혼자라고 느낄 때

 

혼자라고 느낄 때 - 라임어택 (RHYME-A-)/San E (산이)

나에게 전활 걸어

하나, 둘, 셋 Let's GO!

벙어리가 돼버린 알람시계 때문에

오늘 아침도 못 먹었어

덕분에 놓쳐버린 마을버스 걷기엔

조금 먼 길을 또 걸었어

핸드폰을 예쁘게

꾸미고 기다려봐도

날 찾는 건 대출의

달인 김 차장뿐이고

커플링 같은 건 평생의 꿈이고

흔히들 말하는 '안 생겨요'

내가 바로 그 주인공

텅 빈 냉장고 배는 좀 고파도 멋 좀 내자고

옷 찾으러 갔더니 문 닫은 세탁소

오늘 중요한 소개팅인데, 제발 좀!!!

진짜 되는 일이 없구만

왠지 서럽고 춥고 너무나도 외롭구만

가끔 이럴 때 있잖아

왜 나만 혼자라고 느낄 때

혼자라고 느낄 때 외롭다고 느낄 때

나에게 전화를 걸어

기다리고 있어 여기서 (너만을)

난 기다리고 있어 oh baby

 

Good morning 날 깨우는

알람시계 여자친구

아침 데워주는 전자레인지 엄마

(맛있게 먹겠습니다)

비 올 수도 있으니 꼭 우산 챙겨가

신문 읽어주는 인터넷 아빠

그래 나 이렇게 산다

익숙해짐을 넘어 친숙해졌는데

오늘따라 왜 이리 외로움이란

미끼에 맘이 걸리지

버스에 타고도 머릿속

계속 걸어 다녀 라디오에선

또 똑같은 사랑노래가

헤어진 ex를 연상시키고

그녀와 같은 핸드폰 가진 옆자리 지금

여자가 보는 삼류 드라마

보다 더 싸구려 같은 내 현실을 봐라

가끔 이럴 때 있잖아

왜 나만 혼자라고 느낄 때

혼자라고 느낄 때 외롭다고 느낄 때

나에게 전화를 걸어

기다리고 있어 여기서 (너만을)

난 기다리고 있어 oh baby

 

(좋았어~) 헤어진 애인 생각에 쓸쓸할 때

이유도 없이 기분이 꿀꿀할 때

아무리 먹고 마셔도 배가 출출할 때

허전함을 달랠 길 없이 우울할 때

틀어 놓기만 해도 그저 배불러 오는

마냥 좋기만 한 이 노래를 들어 (ok)

네가 혼자라고 느낄 때

곁에 있어줄게 놀 준비해!

 

RHYME-A-, San E, Soul company, JYP

혼자라고 느낄 때, 외롭다고 느낄 때

전화 걸어 기다릴 테니까

다 같이 singing

혼자라고 느낄 때 외롭다고 느낄 때

나에게 전화를 걸어

기다리고 있어 (너만을)

 

 

난 기다리고 있어